본문 바로가기

우리 가족

영문학사 학위 받았다.

 

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문학과 졸업

 

영문학사 학위증도 받고

 관광통역안내사 수료증도 획득하고,

 

나이 쉰일곱에 써본 학사모, 

 

글쎄,

좀 어색하네..

 

방송통신대 다닐 때는 써보지 못했다.

 

아침 일찍 일어나

 집사람과 나는  문경에서 서울 학교로 올라가고

 

서울에사는 두 딸은

늦어서 택시타고 달려왔단다.

꽃다발 사가지고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집사람과 같이 시작했는데

난 7학기만에 조기졸업,

 

집사람은 다음학기에 졸업한다.

 

사이버 한국외국어대학교는 국내 유일의 외국어특성화 대학으로

전체 교원가운데 외국어 교원 비율이 30%이상이다.

 

모두 예쁘시고 잘 생기신 분들이다.

 

학위를 따는 공부가 아니라

많이 배우겠다고 생각하고 공부 했다고 하면

후후..

 

믿을려나.

 

과제, 퀴즈,출석체크,

 중간고사, 기말고사,

 

매일 매일 공부하지 않으면

따라 갈 수가 없다.

 

먼저 졸업해

집사람한테 많이 미안...

 

난 계절학기 수업을 조금씩 들은게

일찍 졸업하는데

도움이 되었다.

 

집사람과 같이 하지 않았으면

졸업은

 엄두 도 못냈을 것이다.

 

큰 딸 현경이가 학사모 씌워주고

 

시험때만 되면 큰 딸, 둘째 딸, 막내 진우까지

우리 집은 초비상이 걸렸었다.

 

고3인 진우는 학교 수업가서 같이하지 못했고

가족들 덕분에 우수한 성적(?)으로 졸업,

 

계절학기에서 점수를 잘 못받아 전체 성적은

3.98,

조금 아쉽다.

 

성적 우수상은 ...

못 받았다.

 

장학금은 졸업할 때까지 여섯 번 받았다.

 

졸업식 간다고

하루 전날 영 미용실에서 컷트도 하고

 

.

.

얼굴살이 더 쪄 보이네

 

어디서

본 거는 있어가지고

ㅎ..

 

 사진전공하는 둘째 딸 다경,

 

나무에 서보란다.

 

시키는데로 하고..

 

별 짓을

다 해보고...

 

푸른 잔디 만큼이나

기분이 좋다.

 

총장님

 

실례지만

"몇살이세요?"

 

"총장님 보다 젊습니다"

 

이쁜 짓,

포토 존이다.

 

누구는

골프나 치며

취미생활하지

그 나이에 무슨 공부냐?

 

하지만

난 해냈다.

너무 뿌듯하다.

 

이 모두가

우리 가족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,

고맙고 감사하다.

 

학교에서 뷔폐를 제공해주어

우리 네 식구

정말 잘먹었다.

배부르게...

 

점심 값 벌었다.

 

2014년도

처음 입학식날

페이스 북에 올렸던

사진과 글,

 

이 때는

살이 좀 빠졌었는데...

 

 

아주 기분 좋은

 졸업식날 이였다.